홍보•마케팅

올바른 병원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병원과 환자 간의 소통을 돕고 있습니다.

병원 홍보•마케팅 전문가 그룹이 시장분석을 통해 맞춤 전략을 제공해 드립니다.
오랜 경험과 전문적 노하우를 시장 환경에 맞게 분석하고 최적의 병원 홍보•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IT 기술과 디지털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합리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문제를 지적하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효과를 이끄는 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징

  • 홍보•마케팅 분석 실시 (지역, 경쟁사, 온•오프라인 광고 등)
  • 병원에 맞는 홍보 전략 컨설팅
  • 홍보•마케팅 실시 (전담부서 배치)
  • 결과 분석
  • 분석 자료 제공 및 상황에 맞는 전략 보완

절차
절차
홍보•마케팅 의뢰
1차 컨설팅 진행
상담 진행 및 요구사항 확인
2차 컨설팅 진행
홍보•마케팅 전략 제시 및 계약 진행
가입 절차 진행
온라인 포털 광고의 경우 가입 절차 필요
심의 진행
필요시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의 심의 절차 진행
홍보•마케팅 진행
주기적으로 광고 성과 분석 진행
홍보•마케팅 매체 소개

1) 검색 키워드 광고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고객이 직접 키워드를 입력 후 원하는 결과를 찾는 방식입니다. 즉, 고객이 직접 찾아오는 광고 입니다.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에 따른 결과 확인 후 자신의 목적에 부합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비용은 1회 클릭시 발생이 되며 실시간 입찰을 통해 노출 순위가 결정이 됩니다.

2) Display 광고(Banner 광고)

→ 네이버, 다음, 네이트, 리얼클릭, 크리테오,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 주요 언론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Display 광고가 가능합니다. 병원의 브랜드가치 향상, 주요 이벤트 광고에 효과적이며 광고 컨셉, 카피, 기획 등이 가능합니다.

3) 동영상 광고

→ 구글, 시멘틱

동영상을 시청하는 고객을 타켓으로 한 광고영역으로 노출이 높은 광고입니다. 영상을 동반한 광고상품으로서 고객에게 상품이나 업체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이 가능합니다.

4) 모바일 광고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크리테오, 카울리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 다양한 형태로 노출이 되는 광고상품입니다. 광고 클릭 시 사이트 연결, 전화 연결, 동영상 재생, 지도 연결 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시점에서 모바일 광고는 브랜드 각인을 위한 필수 선택입니다.

5) 바이럴

→ 기사 서비스, 블로그 서비스, 카페 서비스, Face Book, 웹문서 등

온라인 서비스에 활용되는 컨텐츠 제작 및 이벤트 연계 등 종합적인 바이럴마케팅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6) 오프라인 지역광고

→ 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 플랜카드, 전단지, 옥외 광고 등

지역에 위치한 교통수단, 옥외광고를 활용한 지역 밀착형 오프라인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 홍보·마케팅 상담문의

TEL : 070-8830-8903 (주)메디인사이드